-
ONE
고객중심 품질경영
-
TWO
예방품질 활동강화
-
THREE
품질시스템 체질화
총체적 품질경영을 통해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며, 이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추구하기 위해 "다음 공정은 고객" 이라는 정신하에 제품의 제조,검사,시험 및 서비스 단계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활동들에 대한 품질 보증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종업원이 준수함으로써 전 조직의 유기적인 통합과 일관된 목표를 달성토록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당사는 "고객중심 품질경영,예방품질 활동강화,품질시스템 체질화"을 위해 3정5S의 생활화를 토대로“목표관리제도의 정착” , “ISO/TS 16949 품질 경영시스템의 구축”, ISO1400 환경 경영시스템 및 “신기술 개발“을 적극 도모하여 전사원의 참여하에 추진함으로써 의식개혁 및 실무개혁을 통해 방침 목표를 달성한다.
품질시스템 및 개선에 대한 총체적인 권한과 품질시스템 및 품질에 대한 문제를 확인하고 전반적인 품질 보증활동에 대한 감사 및 평가, 아울러 필요한 시정조치 업무를 수행할 임무를 경영자 대리인에게 부여한다.
품질 매뉴얼상에 규정한 품질보증시스템으로써 해결 할 수 없는 품질 문제 및 각 부서간에 책임과 권한이 불명확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사장이 적절한 조치 권한을 가지며 적합한 품질요건의 달성을 위한 모든 활동의 최종적인 품질책임도 아울러 갖는다.